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가성비 맛집

[구리 맛집] 본점보다 저렴하다!! 내꾸미쭈꾸미 구리점

by 짠테크만 2021. 8. 5.
같은 맛, 다른 가격
본점보다 저렴한 쭈꾸미+피자 세트

가성비에 초점을 맞춘 짠테크족 전용(?) 맛집 리뷰입니다!!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로 오뉴월 개처럼 지치는 요즘입니다.

이럴 때는 몸이 축나지 않게 맛있는 거 먹으면서 몸보신을 좀 해야겠지요^^

그렇지만 마냥 비싼 보양식을 먹기에는 뭔가 좀 가성비가 아쉽습니다.

우리는 짠테크족이니까요.

 

 

 

보양식은 아니지만, 괜찮은 맛집 하나 소개할게요.

불맛으로 매콤한 쭈꾸미 볶음에 고르곤졸라의 묘하게 어울리는 조합!!

 

'내꾸미쭈꾸미 구리점'입니다.

 

 

[영업시간] 11:00~22: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주차 가능 : 가게 앞과 뒤에 주차장이 있음

 

 

내꾸미쭈꾸미 본점은 송파구 오금동에 있고,

제가 찾아간 구리점은 구리시 교문동에 있습니다.

송파에 있는 본점에는 가보지 않았으나 본점과의 맛 차이는 없어 보입니다.

 

하지만 본점과 구리점은 큰 차이점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가격'

 

대표 메뉴인 쭈꾸미 볶음 세트의 가격 차이가 무려 2,000원(1인당)

게다가 고르곤졸라 피자가 함께 나오는 쭈꾸미+피자세트도 본점의 일반 세트보다 1,000원 저렴합니다.

 

내꾸미쭈꾸미 가격표

본점과 같은 맛에 본점보다 저렴한 가격이라니.. 감격이네요.

 

그리고 구리점만의 또 하나의 장점!!

셀프코너의 잔치국수, 열무국수는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것

 

 

셀프코너에 미리 준비된 면을 가지고

잔치국수 & 열무국수를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먹고 싶은 만큼 계속 먹어도 되는 무제한 서비스입니다.

 

 

음식이 나오기 전에 일단 한 그릇 먹고 시작해야겠죠?

 

잔치국수와 열무국수도 맛이 좋습니다.

무제한 공짜라고 해서 대충 갖다 놓은 것이 아니었습니다.

특히 열무국수는 약간 달달한 맛이 나서 더욱 맛이 있네요.

 

 

쭈꾸미볶음이 나오기전에 

고르곤졸라 피자가 먼저 나오네요.

 

 

그리고 바로 이어서 쭈꾸미 볶음도 같이 나옵니다.

 

코스요리처럼 고르곤졸라 피자 먼저 먹으라는 거는 아닌가 봅니다.;;;

 

 

2인분을 시켰는데 양도 괜찮군요.

(내꾸미쭈꾸미 송파 본점이 원래 양도 많고 맛도 좋아 오금동에서는 꽤 유명하다고 합니다.)

 

참고로 피자는 인원수에 따라 크기가 달라집니다.

 

 

혹시나 많이 매울까 싶어 양을 조금만 넣고 시작해봤습니다. 매운 거 잘 못먹;;;;;

한입 먹어보니 그렇게 많이 맵지는 않습니다.

 

 

재료를 넣고 본격적으로 먹을 준비를 합니다.

 

정갈하고 맛스러워 보이는 사진을 찍고 싶었으나 그런 기술이 저한테 없네요;;

사진은 이래 보여도 깔끔하고 매콤+ 불맛으로 상당히 맛납니다.

 

숟가락으로 맛스러운 음식을 표현하고 싶었으나 실패

각설이 밥그릇 같네요.. 더 노력해야겠습니다.

 

 

 

내꾸미쭈꾸미 구리점

 

본점과 같은 퀄리티의 맛을 본점보다 저렴하게 먹을 수 있고,

잔치국수와 열무국수는 무제한으로 얹어주는 가성비 맛집

 

근처를 지나갈 일이 있다면 또 들러서 먹고 싶은 그런 맛집이었습니다.

 

 

 


 

가게 뒤 주차장으로 나오면

천 원에 2개 하는 아이스크림 무인점포(?)가 있네요ㅎㅎ

입가심으로 딱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