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가성비 맛집

[신대방역 맛집] 푸짐하고 맛있다!! 신 온누리에 생돈까스

by 짠테크만 2021. 8. 10.

가성비에 초점을 맞춘 짠테크족 전용(?) 맛집 리뷰입니다!!


지하철 7호선 신대방역 근처에 

핵 매운맛 일명 '디진다 돈까스'로 유명한 돈가스집이 있습니다.

바로 '신 온누리에 생돈까스'

 

 

돈가스 만으로 다양한 맛과 재미 그리고 가성비까지 갖춘 맛집을 소개합니다.

 

매운 돈까스와 대왕 돈까스로 유명한 맛집 ' 신 온누리에 생돈까스' 

[영업시간] 매일 10:30 - 21:00 연중무휴

*주차장 없음 : 점심시간 음식점 앞 주차 가능

 

 

신대방삼거리역 3번 출구로 나와서 조금만 걸으면 있는 돈가스집입니다.

 

대표 메뉴는 '대왕 돈가스'와 '디진다 돈까스'

이름부터가 살벌하네요.

주차 안내판에 있는 공영주차장은 없어졌습니다.

주차 안내판의 공영주차장은 한참 전에 없어졌습니다. 지금은 신축 아파트가 들어섰네요.

주차장은 없지만 점심시간에는 가게 앞에 주차를 해놓을 수 있으니

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천장에 메뉴표가 붙어있습니다.

돈가스가 먹고 싶을 때에는 하늘을 보세요..

 

저는 주로 세트메뉴를 즐겨먹습니다.

 

세트메뉴는 계절에 따라 바뀌는데, 여름철에는 냉면 세트, 겨울철에는 가락국수 세트가 나옵니다.

 

그런데 이상하네요.

대표 메뉴라고 했던 '대왕돈까스'와 '디진다돈까스'는 메뉴판에 없습니다.

 

사실 '대왕돈까스'와 '디진다돈까스'는 정식 메뉴라기보다 이벤트 메뉴입니다.

먹기 도전을 하고 성공하면 이렇게 명예의 전당(?)에 사진과 이름이 올라갑니다. 가문의 영광이지요.

 

도전 성공 시간에 따라 상도 있습니다.

 

5분 안에 성공 시 6개월 공짜
7분 안에 성공 시 1개월 공짜
9분 안에 성공 시 5번 공짜
10분 안에 성공 시 2번 공짜

실패 시 15,000원!!

 

여기 단골이지만 지금까지 성공하는 사람을 직접 보지는 못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 많은 사람들이 성공했다는....

 

디진다돈까스 시식 한 조각을 먹어 볼 수도 있으니까

어느 정도인지 체험해보고 싶으신 분들을 언제든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 주의 : 시식 한조각도 각오하고 드세요!!

 

메뉴를 시키면 우선 따뜻한 가락국수 국물 같은 것이 먼저 나옵니다.

입가심에 딱이에요.

 

옆의 앞접시에는 깍두기를 적당히 덜어서 드시면 됩니다.

 

드실 만큼만 적당히 ㅋㅋ

 

양념돈까스 + 물냉면 세트를 시켰습니다.

먼저 물냉면이 나오네요.

 

맛있어 보이게 찍는 기술 없는 근접샷입니다.

맛은 물론 좋습니다.

 

세트메뉴에는 돈까스가 한덩이가 나옵니다.

 

돈까스 단품으로 시키게 되면 돈까스가 두 덩이가 나와요.

역시 가성비 좋은 맛집입니다.

 

1차 칼질 후 먹음직한 양념 돈까스의 모습이네요.

 

참고로 양념돈까스는 매운 돈까스와 그냥 돈까스의 중간단계로 매콤 달콤한 맛입니다.

2차 난도질 후 양념 돈까스

저는 보통 이렇게 먼저 잘라놓고 먹습니다. 개취 입죠.

 

윤기 흐르는 양념 돈까스

지금 봐도 침이 고이네요 ㅎㅎ

 

 

 

辛 온누리에 생돈까스

 

다양한 돈까스 메뉴에 가성비 좋은 가격

도전 메뉴를 먹고 있는 자에게 엄청난 관심과 이목이 집중되는 이벤트가 있는 곳

 

돈까스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와볼 만한 맛집입니다.

 


 

 

디진다 먹고 디지는 모습에 뿌듯해하는 사장님이시라는;;;;

가볍게 도전하지 마세요;;;;

 

 


 

댓글